겨울 간식으로 호~ 호~ 호빵도 많이 드시죠? 주문했던 삼립호빵 호찌머그가 얼마 전에 도착해서 이렇게 포스팅해봐요. 아주 간단하게 호빵을 따뜻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는 아이템! 호찌머그 한 번 알아볼까요?
[[나의목차]]
주문 후 오랜 기다림
삼립호빵X프릴츠의 호찌머그 아이템이 갖고 싶어서 구매하였죠. 그런데 구매 후 받기까지 좀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. 배송 시기를 알고 싶은 문의글이 많이 있었어요. 게다가 받고 나서 유통기한이 짧아 아쉬운 후기들도 있었죠. 그래도 받고 나니 기분은 좋더라고요. 단팥, 피자, 야채 3개 조합으로 총 12개의 호빵과 호찌머그 조합으로 알찬 구성이에요. 개인적으로 단팥호빵을 제일 좋아해요. 여러분들은 어느 것을 더 선호하시나요?🤩
삼립호빵X프릴츠 호찌머그
삼립호빵X프릴츠 콜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 이벤트. '삼립호빵과 프릴츠 머그의 만남'이라고 소개하고 있네요. (겨울마다 자주 먹던 호빵이었는데 '삼림호빵'으로 알고 있던 1인😭) 호찌머그는 머그컵 형태로 귀여운 호빵 찜기예요. '전자레인지용 호빵 찜기 겸 머그컵'이라고 모델명에 적혀 있어요. 147x115x85mm 크기로 뚜껑 높이가 69mm이지만 웬만한 전자레인지에 다 들어갈 거라고 생각해요. 도자기제 컵과 전자레인지용(BPA FREE) 뚜껑, 채반으로 걱정 없이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. 호찌머그에 새겨진 그래픽도 겨울과 어울리는 이미지로 참 귀여워요. 이제는 냄비에 삼발이? 없이도 간편하게 겨울 대표 간식 호빵을 즐길 수 있어요.
행복을 위한 1분 30초 기다림
호찌머그 안쪽을 살펴보시면 "따끈따끈♨️" 점선으로 200ml를 표시했어요. 눈금까지 물을 받으신 후 호빵을 놓을 채반을 놓으시고 호빵을 올리면 돼요. 호빵 하나가 딱 들어가는 사이즈예요. 다음 뚜껑을 닫으시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주면 끝! 이제 맛있는 호빵을 위해 1분 30초만 기다리면 돼요. 제품 사용 방법에는 전자레인지 700W 기준이라고 설명하고 있어요.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는 촉촉하고 따뜻한 그 호빵을 이제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.
제품을 받고 맛있게 먹는데 오늘, 놀면뭐하니에 호찌머그가 나오는 거 아니겠어요?👍 후기를 쓰면서 '나도 이 아이템 있다' 자랑이 될 것 같아 기분이 좀 좋더라고요. 겨울 간식으로 따뜻한 호빵 어떠세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