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릭클릭

성심당 튀김소보로🫓 대전역

시니비탈출 2022. 6. 10. 15:34

 

성심당-대전역점-튀김소보로-부추빵
성심당-대전역점-튀김소보로-부추빵

성심당 및 튀김소보로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 이 문서를 읽으시면 성심당 및 튀김소보로를 알게 될 것입니다. 성심당 및 튀김소보로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.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.

 

[[나의목차]]

성심당, 대전역에서 처음 만나다❗

성심당 대전역점

대전 명물 베이커리 성심당을 아시나요? 은행동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케이크 전문 케익부띠끄, 디저트 전문 옛맛솜씨 등 여러 분야로 넓혔어요. 그 외 대전역점, 롯데 대전점, 대전컨벤션센터에 추가로 운영하고 있어요. 제가 들렸던 곳은 대전역점으로 넓은 공간은 아니었어요. 그런데 사람들도 가득 찬 상황이었어요.(급하게 구매만 하고 나오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😥) 출입은 양쪽에서 이루어지는데 한쪽은 '튀김소보로'만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고 반대쪽은 일반 빵을 구매하는 곳이었죠. 양쪽 출입구는 사람들로 가득 차서 놀랬어요. 성심당의 인기❗

 

 

튀김소보로, 그냥 지나칠 수 없지❗

성심당-대전역점-튀김소보로

튀김소보로는 1980년 5월 20일생으로 성심당의 대표상품이에요. 튀소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도넛츠, 소보로, 앙금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. 하나의 빵으로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죠. 2021년까지, 41년 동안 7천9백만 개 이상 팔렸다고 하니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알려주고 있네요. 당일 섭취를 권장하고 있지만 혹시나 못 먹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. 튀김소보로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아보시죠.

 

 

초코튀소삼형제, 뒤늦게 안 이름

성심당-대전역점-튀김소보로-삼형제

당일 섭취를 못하고 얼려놓았더라도 소개하는 방법으로 먹으면 더 맛있을 거예요.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180도를 설정하고 5분간 데워주세요. 또는 프라이팬 약불로 살짝만 구워서 드셔 보세요.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시면 수분이 빠져나간다고 하니 위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도전해보세요.(저는 그냥 다 먹었거든요, 궁금해요) 드실 때, 우유나 블랙커피를 곁들여 드시면 환상의 조합이 될 거예요.

 

 

'초코튀소 2개+튀김소보로 2개+튀소구마 2개'의 구성인 초코튀소삼형제. 세트 상품은 좀 다양했어요. 패밀리 제품으로 추천받아 주문한 것이 초코튀소삼형제였던거죠.😊 초코튀소는 튀김소보로 탄생 40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인거라고 해요. 달콤한 팥앙금을 가득 품은 바삭한 튀김소보로 위에 초콜릿 코팅을 입혔어요. 

튀소구마는 탄생 35주년을 기념하여 탄생한 튀소 동생이에요. (설명이 참 귀엽네요🙂) 달콤한 고구마 크림으로 속을 가득 채웠는데요 그 고소함은 끝내줬어요. 성심당 대표 메뉴인 튀소, 정말 맛있었어요. 다음에는 다양한 빵들, 특히 부추빵을 먹어보고 싶어요.👍

 

 

성심당 및 튀김소보로를 알려드렸습니다.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(공감), 댓글,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원천이 됩니다.

 


🙏공감과 댓글,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🙏

 

 

"); wcs_do();